Saturday, December 12, 2009

한국, 나는 오고 있다. 사랑해요 한국. ♥


나는 1주 동안 한국에 가고 있다. 내일 밤은 공항과 뒤에 다음 일요일 갈 것이다. 나는 아주 흥분한다. 그런데, 나는 팩이 나의 수화물 아직 없다. 나는 나가 그래서 부주의한 이번에 이지 않으며 많은 것을 가져오는 것을 잊지 않았다는 것을 희망한다. 게다가, 나는 이 여행이 재미있고는 재미 희망한다. 그러나 나는 나가 나의 귀를 고통을 줄 것이기 위협하기 때문에, 기도를 거쳐 가는 것을 미워한다. 나는, 한국 오고 있다. 저를 위한 기대!


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

刚才去诊所拿了些药~
因为我每次坐飞机,我的耳朵都会很痛~也很头晕
所以希望这些药能有点帮助~

haizzz~
这一次
我需要suffer 7 hours..(x2)



嗯..
一星期后见~
等我哦~O(∩_∩)O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, Blogger...